최근들어 가장 악명을 떨치고 있는 영상채팅 동영상 유포 협박사기 입니다

결국 몇몇의 남자는 이 협박을 받고서 혼자서 안좋은 사태를 만들기도 했죠

주로 스카이프같은곳에서 사건이 많이 일어나는데 이른바 몸캠 피싱이라고도 하죠

 

 

사건의 수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카이프를 비롯한 어플중에 영상으로 이성과 대화를 나누는 곳이 있음

그곳에서 서로 이상한 영상을 서로 공유

이미 이때 상대방 사기꾼은 녹화를 다 해놓음

 

그때 상대쪽에서 이런말을 함

 

소리가 안나온다며 위짤과 같은 음성스피커설치 APK 파일을 줌

하지만 이파일은 자신의 핸드폰에 저장된 모든 정보가 사기꾼에게 가는 파일임

그리고선 협박 당하는것

 

통화녹음내용을 들어보면 놀랐던게 조선족이 아니었습니다

누가들어도 유창한 한국어 한국인이었던것

 

 

대화를 들으면 정말 화나는것이 이 협박을 받고 스스로 목숨을 끊은사람들에 대해서

아무런 꺼리낌없이 얘기하네요

앞뒤사정 안봐줍니다 무조건 돈을 보내라고 하네요 하지만 돈을 보내도 또 협박을 하는경우도 많다고하네요

 

절대 이런 짓을 하면 안됩니다 여러분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