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이 대대적인 업데이트가 되었더군요 나도모르는 사이에 업데이트를 해버리는 안드로이드 덕분에

갑자기 바뀐 카톡에 깜짝놀랐네요 갑자기 바뀐 디자인과 클릭 위치등

인간은 변화의 민감하다고 했던가요 솔직히 저는 예전것이 손에 익어서 그런가 훨씬 편하더라구요 보기에도 정감가고

근데 이번껀 자신의 프로필사진과 커버사진의 절묘한 조합이 가능하다는게 재밌더라구요

 

보이시나요 ㅋㅋ 가운데 아이언맨의 에너지원이 바로 프로필사진입니다

위에 아이언맨이 프로필커버사진이구요 저렇게 사이즈르 딱 어떻게 맞췄지?신기하다

 

 요것도 마찬가지로 몬스터볼이 카톡 프로필

프로필 커버사진이 주인공 와 진짜 절묘하다 이맛에 바뀐 카톡하는것도 있겠네요

 

 

 진짜 이 2개 보고 빵터졌다 위를 응시하는 흑인남자의 모습이 프로필 ㅋ

커버사진에는 치킨이나 여자 엉덩이를 해놈

와 진짜 발빠르게 업데이트 되자마자 이런거 하는사람들은 참 대단한것같네요

 

 

카톡이 나날이 발전을 하는것같네여

나도 빨리가서 프로필과 커버사진 바꿔봐야겠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