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기태영이 해피투게더에서 삽겹살집에 코키리가 들어갔다는 토크를 하는데

아무도 안믿어줬었죠 하지만 이건 진짜 실제로 한국에서 일어났던 사건이라는것 ㅋㅋ

 

 

이 삼겹살집 근처 동물원에서 공연하던 코끼리 5마리중 3마리가 탈출해서 삼겹살집으로 난입해서 다 쓸어버린 사건

 

 

 그 당시 코끼리 난입 실제 사진이죠 ㅋㅋ

 

 

 코끼리가 가게로 들어온 후 간판을 아예 코끼리 들어온집이라고 바꾼후에 대박을 치고있다고 하네요 ㅋㅋ

 

건대 후문쪽 ㅋㅋ

 

여기까지는 거의다 아는내용

 

근데 이 사장님이 코끼리가 들어오기전날 꾸었던 꿈이 참 특이하네요^^

꿈에서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 웃통을 벗고  망망대해에서 함께 있는 꿈을 꿨다는데

오 정말 대통령꿈이 좋긴 좋은건가보네요

꿈에서라도 보고싶네요 저도 노무현대통령님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