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마이크로스프는 마이크소프트였습니다

구글이고 애플이고 진짜 날고기는 업체들이 있지만 역시 마소가 갑

오늘 발표된 윈도우10은 정말 혁신이라고할까 앞으로 우리 모두의 it세계를 확 바꿔놀만한 그런 소프트웨어임에 틀림없더라구요

 

 

 일단 기존 윈도우7 이나 윈도우8 그리고 윈도우8.1 사용자는 당연히 무료업그레이드 기간을 주며 이 기간에 업그레이드하면

시리얼번호는 평생 소장 할수있다고 하네요

 

 

다음은 윈도우10 추가발표된 기능들입니다

 

 

 

 

 

 

 

일단 홀로그램이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이었구요

과연 이게 정말 뭘까 우리가 상상하던 그 홀로렌즈를 뜻하는걸까 너무 궁금했습니다

 

 

먼저나온 구글 글라스와는 비슷한걸까요 아님 다른걸까요

그래서 찾아본 윈도우10 홀로렌즈 시연영상입니다

 

 

 

 

구글글라스는 개뿔;; 완전 차원이 틀린 홀로렌즈 였네요 ㄷㄷ

진짜 대박 그냥 마냥 신기하기만 하네요 이건 흡사 영화 마이너리포트에서 하는거랑 똑같은거같은데

이런 날이 진짜 온다니깐 너무 신박하네요

 

아 진짜 빨리 업그레이드 하고싶네요 ㅜㅜ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