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은 참으로 구설수가 끊일 날이 없는가 보네요

에네스사건에 이어 이번에도 장위안이 또한번 논란이 되고있습니다

장위안은 중국아나운서를 했다는 점으로 한국팬에게 부각이되고 방송에서 참으로 매너있고 착한 중국인의 모습을

보여주어서 나름 호감을 갖게했던 중국인입니다

 

하지만 역시 유명해지니 엄청나게 털리는 비정상회담 출연자들

에네스는 뭐 이미 너무 유명하기에 설명은 생략

 

 

2014/12/01 - [핫이슈 ] - 터키 에네스와 바람폈다는 여자의 인증사진과 카톡내용 과연진실은

 

그런 장위안이 평소모습과 방송모습이 확연히 다르다는 주장이 제기되어 화제입니다

 

말그대로 보기좋은 방송모습과는 달리

 

실생활은 껄끄럽지 못했나보네요

 

 

 

 

 

 

요약하자면 장위안이 비정상회담으로 뜨니깐 원래 근무해오던 어학원에 무단으로 결근을 하고

무수히 많은 지각을 했다는건데요

 

그래서 학원과장과 학원생들은 장위안의 방송모습이 꾸며진거라며 불편하다고 밝혔다고 하네요

심지어 수험생들 부모들은 고소드립까지 치고있는 상황

 

 

음 뭐 에네스에 비하면 뭐 얌전한정도인데 이건 장위안이 판별을 잘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애초에 방송에서 유명세를 타고 그쪽으로 갈거면 정상적으로 학원에 사표를 내고 정리를 잘 해야됐다고 생각되네요

 

비정상회담 재밌는 프로그램임에 틀림없지만 그에 따른 부작용이 많은 프로이기도 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