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와 소속사 회장사이에 분쟁이 이슈이네요

내용을 알아보면 클라라가 소속사 회장을 성적수치심을 느끼게 했다는 이유로 계약해지를 요구한것이었는데

이어 소속사에서는 이후 밝힌바는 클라라가 계약해지를 위해 성적수치심을 이용한것이라고 말했는데여

 

오히려 클라라가 소속사에 찾아와 눈물로 용서를 구했다고 주장하는 소속사인데 과연진실은 무엇인가 궁금했는데

 

그와중에 클라라와 이 소속사 회장간의 카톡내용이 공개되어 화제이네요

 

 

 

음 여타 소속사 연예인과 회장의 정상적인 카톡내용

오히려 클라라가 더욱 회장을 생각하는 듯한 내용

 

 

 

 

 이 카톡내용이 사실일까요 자신이 먼저 화보사진을 보내며 의견을 물어본다는 클라라

과연 사실은 무엇일까요

 

 

그러면서 사건이 하나 터지죠 바로 레이디스 코드의 교통사고 사건인데요

정말 개인적으로도 너무 안타까웠던 슬픈 그런사건이죠

그 사건뒤에 카톡내용

 

 

 

권리세 장례식에 얼굴이라도 비춰주지라며 아쉬워하는 회장의 카톡내용

뒤에 예전관계로 돌아갈수있으면 좋겠다는 클라라

 

 이것은 이미 소속 계약해지를 주장한 후 카톡인듯 하네요

 

당신이 소름끼치도록 싫습니다

 

 

 

 

음 일단 섣불리 아무 판단도 할수없을듯 합니다

중간에 카톡내용이 급 악화된점으로 보이고 클라라와 회장사이에 어떤일이 있었는지가 관건일듯하고

그냥 말그대로 단순변심에 의한 클라라가 계약해지를 위한것인지 아니면 소속사의 암묵적인 사인이 있는건지

진실은 알수가 없을듯 합니다

 

일단 현재 네티즌들의 반응응 클라라가 거짓말을 했다는 쪽으로 보고 있으며 심지어 구라라 라는 별명까지 지어주고있는 상황

 

아무것도 모르는걸 기정사실인마냥 믿고싶은것만 믿는것은 위험한것같네요

클라라가 평소 다수의 네티즌들의 마음에 들지않았다는건 알겠는데

아무리 그래도 지금까지 그랬으니 이번에도 그럴것이란 논리오류를 범하는 일은 없어야 할것 같네요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지켜보면 진실이 나올거라 생각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