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비정상회담 보다 훨씬 인기가 많았던 미녀들의수다 미수다

그때당시 미녀 외국인들이 많이 나와서 남자들이 관심을 많이 가졌었는데

현재 그 외국녀들은 모하고 있을까요

 

 

 

 

러시아인 라리사는 얼마전에 알몸공연으로 논란이 되었었죠

그 후에 양악수술하고 잘살고있다고 하네요 외국인도 양악을 하는구나

 

 

 

중국인 손요는 평범한 한국남자와 결혼해서 잘살고 있다고 하네요

난 손요가 참 이뻐보였었는데 ㅋ

 

 

전형적인 일본인 얼굴 리에

일본으로 돌아갔다가 2년만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 후 요가책도 내고 잘 살고있네요

 

 

 미수다 당시 최고의 미녀외국인이었던 자밀라

우즈베키스탄 열풍을 몰고왔던 자밀라는 점점 늙어가며 노화가 급격히 온후

요즘엔 피부관리사로 일하고 있다는 소문이

 

 

 우즈벡신드롬의 또다른 주역 구잘

구잘은 최근까지도 드라마와 영화에도 나왔죠 마동석 마누라로 나온거 기억남

한국남자와 결혼해서 잘살고있음

 

 

 

도미니크 제일 개념녀 도미니크 고향인 캐나다에서 살고있네요

 

 

 영국 여자 애나벨

한국인과 결혼한후 역도대회 출전

 

 

 에바 한국남자와 결혼하고 아기낳고 살고있음

얼마전 남편이 출발드림팀에 출연

 

 

 

 

 

따루는 다이어트 성공후 ㅋㅋ 막걸리 잘팔고있네요

 

 

아비가일은 11월에 듀엣으로 걸그룹 도전!!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