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뜬금없이 인기를 끌고있는 개복치

인기의 요인은 일본에서 출시한 개복치 돌연사 란 게임때문이네요

개복치라 들어본적도없는데 이 게임하나로 많은사람들이 개복치에 대해서 알게되었네요

살아남아라 개복치 ㅋㅋ

게임에서 보면 정말 민감하고 예민하고 잘 죽는 그런 물고기

실제로도 이렇게 못생기고 큰지 궁금했는데 과연 그랬습니다

 

 

 학명이 몰라몰라 ㅋㅋ 와 진짜 엄청크고 눈도 크고 ㅋㅋ 근데 입은 진짜 귀엽네요

 

바다의 로또라고 불리는 개복치는 한마리당 수십만원에 호가 한다고 하네요

 

 

 

다이버의 3배는 될만한데 성격은 정말 난폭하지 않은것같네요

이런 큰 고기가 돌연사를 한다면 아까울듯 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