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북에서 아주 난리가 났습니다 

페이스북 고백송 여중생 김규리 양때문인데요 

페북하면 일단 많은 사람들이 이슈가되고 유명해지는데 이번에 정말 제대로인것같네요 

말그대로 요즘 유행하는 고백송을 페북에 올렸는데 그반응이 너무나 뜨겁습니다 

일단 영상보고 설명하겠습니다 ㅋ



있잖아 내가 너를 좋아해 

고백송을 하면서 다른 학생들과는 다르게 쑥스러워하는게 이 김규리양의 인기비결인것같습니다 

뭐 물론 귀여운 얼굴이 사람들에게 이슈가 되는 가장큰 이유이겠죠 

대구에 사는 이 김규리양은 이전에도 김규리 틴트 라는 제목으로 화장하는법도 올렸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또한번 이 친구가 이슈가된것은 공중파 출연을 하게되면서인데요 

KBS 한상헌의 톡톡매거진에까지 출연한 김규리양

페북영상뿐만이 아니라 공중파 카메라에 비춰져도 진짜 이쁘네요 






와 정말 이게 귀요미 라는 단어가 딱맞는거 아닌가요 

전혀 일반인스럽지않은 외모와 비쥬얼

진짜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친구 아마도 몇년안에 연예인으로 데뷔하지않을까 합니다 




고백송 하나 부른덕분에 공중파출연까지 하다니 

역시 대구여자가 이쁘다더니 그말을 정확하게 입증했네요 





과거 한가인이 본명 김현주 배화여고 3학년 재학중

우연히 KBS뉴스 인터뷰를 통해서 엄청난 러브콜을 받으며 지금 탑연예인이 된것처럼

이 페이스북 고백송 여중생 김규리양도 분명 많은 연예엔터테인먼트에서 콜이 들어갔을거라고 봅니다

진짜 이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