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의 영원한 엘지맨 박용택

뭐 결국 FA자격얻고 LG와 50억계약했지

하지만 이 계약금은 본래 50억이 아니었다고 하네요 사실 60억정도였는데

어찌된일로 10억이 깎인것일까

 

 

 

아마 박용택 팬이라면 박용탠 부인 한진영을 잘알거에요 빼어난 미모와 몸매로 유명 한진영

박용택이 이 당시 구단과의 협상이 길어지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엘지 쌈싸머거' 라는 유명한 한마디를 남겼었죠

사람들은 이게 협상이 길어지니깐 약간의 짜증섞인 그런뜻이 아니겠냐 추측하던데 박용택 선수가 밝혔네요

 

 

쌈 싸먹어 사건의 전말

 

박용택-일단 마누라는 나한테 혼났다 나는 SNS 암것도 안한다 근데 와이프는 그런걸 많이 좋아한다

아무튼 그글이 올라온날이 협상 마지막날이었는데 식사를 하고 나와서 차에있는데 와이프에게 문자가 왔다

전화를 하니 울고있더라 이래저래 해킹을 당했다느니 하길래 전화기를 봤더니 '떠나신다는 거죠 잘가요' 라는 식의 비아냥 문자가 많더라

 

사실은 '그때 10개정도 접었다' (10억) 10억 버리고 평생 와이프한테 건수로 잡아야겠다 생각했다

 

 

요약

 

1.박용택 FA로 다른팀에서 60억 입질중

2.모양새 좋게 구단이랑 이별하려는데 와이프가 SNS로 깨방정

3.팬들한테 욕먹을까 울며겨자먹기로 50억에 계약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