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그맘때쯤 초딩이나 중딩이었다면 절대로 모를 일없는 지구용사 벡터맨

98년 99년 진짜 국내에서 엄청나게 인기를 끌었던 국산 영웅전

우리가 잘알고있는 김성수와 유진남편 기태영도 출연을 했지 사실 바이오맨 후레쉬맨 이후로 이렇다할

볼만한게 없었는데 진짜 백터맨은 이 당시 참 재밌게 봤던것 같다

 

근데 이 백터맨에서는 한가지 아이러니가 있었다

바로 공주보다 악역이었던 메두사 총사령관이 그렇게 이쁠수가 없었던것

진짜 어렸지만 너무 이뻐서 백터맨볼때마다 메두사 보는맛에 봤었지 ㅋㅋ

진짜 저런 촌스러운 분장을 하고도 저정도 외모면 진짜 이쁜거지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본 벡터맨 메두사 누나!!!

 

 

 

 이 누나가 바로 그 메두사누나다

이름은 오수민 과거이름은 오유나 였던것같다 근데 하나 깜짝놀랐었다

내가 어렸을때 봤던 메두사누나여서 그런지 나이가 엄청많을거라 생각했었는데 ㅜ

81년생이다 나보다 고작 3살많음;;

내가 나이를 많이 먹긴했구나 란것을 더 실감했음 흑흑

 

 

메두사 총사령관님 진짜 쩌는 미모 !!

 

 

 

사실 메두사 역할할때랑 지금 이런사진들이랑은 다소 차이가 있긴하다

개인적으로는 메두사때가 더이쁜것같은데 ㅜㅜ 물론 지금도 엄청 미인이다

내가 기억하기에는 가장최근에 반창꼬 라는 영화에서 고수의 마누라 역할도 했음

 

 

 허걱 우리 메두사 오수민 누나는 그랬던것이었다 이미 유부녀가 됐던것이었다

메두사가 유부녀라니 ㅜㅜ

2012년에 사업가와 결혼했다고 한다 와 근데 관리를 진짜 잘했나보다 피부며 몸매며 진짜 훤칠하다

 

 

 

진짜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내가 벡터맨이었으면 못생긴 공주버리고 2명 뒤에서 통수치고 메두사한테 갔을것같네 ㅋㅋ

 

 득녀한 메두사 !!!

 

 

 

 

아무튼 추억의 메두사 누나가 잊혀지지않고

근황을 알수있어서 참좋다 !!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