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헐리웃의 조금씩 한국계 배우들이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일단 완전 한국인인 이병헌이 그 선두에 서있고 한국사람이 아닌 한국계배우들도 아주 인기가 많다

그중에 아주 외국남자들이 딱 좋아할만한 동양여자의 얼굴을 갖고있는 배우가 있다

바로 제이미 정 제이미 청이라고도 하는사람이 있던데 공식이름은 제이미정

한국계 미국인으로 현재 여러 헐리웃영화의 출연중인 여자이다

 

 

나는 솔직히 제이미정을 처음봤을때 중국여자이거나 아님 베트남여자인줄 알았다

왜냐면 한국계라고 하면 왠지 더 익숙할줄알았는데 제이미정은 약간은 외국인의 얼굴이 담겨있기때문이다

내가 첨 봤던영화가 에덴의선택 으로 기억하고있다

 

근데 내가 봤을때 제이미정은 원래 이렇게 이국적으로 생긴것도 있겠지만

동양여자들이 미국에 가면 하는그 화장법 아 ~그거 있음 아무튼 교포화장법의 달인인것같다

동양인이지만 미국출신이라고 밝혀주는 그 화장법 말이다 ㅋㅋ

아무튼 개인적으로는 정말 이상형인 얼굴

 

 

약간 까무잡잡한 피부위에 쌔하얀치아가 두드러진다

드래곤볼에서도 왠지 봤던 기억이 나는데? 아무튼 요즘 한국에서처럼 성괴가 판치는세상에 제이미 정은

하늘이 주신 단비와도 같다 솔직히 장쯔이 이런 배우보다 훨씬 이쁜것같다 더 어리고

올해 한국나이로 딱 30살인 제이미정은 평범한 일반인이었는데 알바를 하다가 우연히 참가한 오디션에서 MTV에 발탁되어

현재는 배우로 살아가고 있다

 

 

행오버2에서 제이미 정이 출연했었던걸 봤을때는 진짜 베트남여자인줄 알았음 ㅋㅋ

주인공 약혼녀로 출연했었다 영화 꽤재밌음

아무튼 이 제이미정은 동양의 매력과 서양의매력을 전부다 갖고있는듯한 얼굴이다

동양남자들도 환장하고 서양남자들은 더환장하는 그런 페이스

그거 뿐이게? 169cm 라는 큰 키와 베이글몸매까지 갖고있는 제이미정 아 진짜 사랑스럽다

 

다음은 제이미 정의 인터뷰내용 목소리 한번 들어보자

 

 Jamie Chung

 

유투브 제목을 보면 터질듯한 슴가 라인이란다 와우 진짜 없는게 모야 이여자

 

 

사실 그녀와 비슷한 동양여배우는 장쯔이가 유일한데  장쯔이도 약간 교포화장을 하긴하지만

솔직히 서구적인얼굴보다는 지극히 중국스러운 얼굴이 많아서 조금 그렇긴하다

장쯔이의 보완판이라고 해야하나?제이미정은 키도 훨씬크고 얼굴도 서구적으로 섞여있고 연기도 더 잘하는것같다

 

외국에서는 뚜렷한 이목구비가 미적기준이 아니라고 한다 튀어나온 광대와 각져있는 턱이 이쁜것이고 그리고 독특한 매력을 높게 쳐주는데

그럼의미에서 제이미정은 외국에서 꽤나 높은 인기의 얼굴이다

 

 

 군더더기 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 제이미정

진짜 사랑하지않을수가 없게 생겼네 ㅋㅋ

 

 제이미정의 쌩얼얼굴 쌩얼도 진짜 이쁘네 굴욕이 없다

게다가 흔한 나이키 후드티의 짧은 반바지가 간지가 난다

 

 

 

 

 

아무튼 나는 그녀의 영원한 팬이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