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버덕이 한국에 온 후 사이퍼즈에서 했던 러버덕 이벤트 오리무중 상자 만들기입니다

말그대로 러버덕의 모습을 따라하는걸로 순위를 매기는거였는데요 상자안에 오리를 넣던 어떤것을 넣던 컨셉으로 선물을 주던 이벤트

 

 

위에 참여예시는 사람들이 올린 컨셉을 보면 아주 평범한거였죠 ㅋㅋ

많은사람들이 너도나도 할것없이 엄청나게 많은 사진을 올려댔죠

 

 

이렇게 박스안에다가 진짜 오리를 넣어서 인증한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진짜 덕을 넣고 찍은 이 쥬노쿤이란 분이 1위를 할줄 알았습니다 하지만...미친 능력자의 등장

 

 

 

헐 닭꼬치 라는 아이디를 쓰는 사람이  이사진 뜨자마자 바로 1위등극

이건 정말 모든사람들이 인정할수밖에없는 인증이었죠

 

 

이 닭ㄲ꼬치 이란 사람이 올리자마자 많은 네티즌들은 진짜 이 닭ㄲ꼬치님에게 뭐라도 많이 줘야된다면서 극찬 ㅋㅋ

진짜 제가봐도 엄청난 정성과 시간 과 희생?을 쏟아부었네요

얼굴전체에 노란 칠을하고 심지어 머리까지 올빽을 하고 몸까지 물감인지 뭔지 모를 것을 발라대고 립스틱에 눈알까지 ㅜㅜ

진짜 이건 누구도 이길수가 없는 게임이었습니다

 

 

오리는 찍지말라고 했더니 사람이 직접 오리로 변장을 해서 찍다니

진짜 이 사람 모하는사람일까 남자같이 보이는데 뭐하는 놈일까 할것없는 히키코모리 아니야?라고 별생각을 다하던 찰나

사이퍼즈에서는 발표를 하게됩니다 ㅜㅜ

 

 

이벤트 끝판왕이 된 닭ㄲ꼬치

1위도 아니고 1위보다 더높은 특별당첨자가 되어 소개되었습니다

좋아요를 무려 400개나 넘게 받았음 ㅋㅋㅋ

근데 이 기획회사가 더웃긴게 이 이벤트 끝판왕에게 깨끗하게 세안하라며 클렌징 크림과 고급화장품세트를 선물로 주기로 했네요 ㅋㅋ

원래 1위선물보다 훨씬 많고 비싼걸로 득템 ㅋㅋ

여기서 끝이 아니라 심지어 네오플에서는 이 닭꼬치님을 직접 회사로 초대해서 견학과 선물증정을 하기로 함!!!

 

근데 여기서 반전이 일어남

 

이 이벤트종결자의 실물이 떴음

 

 

 

이 기획회사에서도 만나기전까지 두려웠는데 막상 만나고보니 완전 청순한 21살 여대생!!!

이럴수가 말도 안돼 어떻게 저런짓을 할수있단말이냐 이런얼굴을 갖고

마치 얼굴은 일본의 츠보미와도 흡사한데 저건 남자가 아니었나 이렇게 이쁜 대학생이라니 !!

믿기지가 않죠

이벤트와 걸맞게 현재 메이크업을 전공하는 학생!!

 

자신의 메신저로 친구들에게 의심문자를 수없이 받았다고 하네요 너아니냐면서 ㅋㅋㅋ

그냥 심심해서 했다는 이여자 진짜 매력있네요

 

아무튼 러버덕 이벤트는 이렇게 큰 레전드를 남기고 종료되었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