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후무한 리얼버라이어티쇼 백투 마이페이스 

오랜만에 박명수가 단독mc로 새로운프로그램을 한다길래 봤는데 정말 신선한 프로그램이었다 

말그대로 성괴를 예전자연적인 얼굴로 돌려주는것이었다 


일단 출연한 여자들을 보니 모두다 비슷한얼굴 비슷한분위기 

길거리에 사람들에게 이들을 구분할수있는지 물어본니 거의다 구분을 못하더라 

일단 그중에도 그나마 성괴지만 상태가 괜찮았던 강나라 

과거 수술전 사진을 깠을때는 정말 안타까운 출연자도 있었다 ㅜㅜ


성형했다는 공통점을 빼고는 첫만남인 

4명의 여자들이 한집안에서 숙소생활을 한다 

서로 얼굴이 다 티가난다고 ㅋㅋ

힘든 엄마를 위해 일을해야 하지만 일을하려면 이뻐져야하기때문에 이뻐지면 나를 쓰겠지하며 

성형수술을 했는데 하기전보다 훨씬 불행하다는 참가자의 말이 참으로 안타까웠다 




이쁘게 보이기위해 써클렌즈를 1개도 아닌 무려 2개나 낀다는 강유나 

SNS에서 꽤인기있는 얼짱출신인 강유나는 절대 쌩얼은 보여줄수없다며 짜증내는 

합숙소에서 제일 어린참가자 





성형외과 코디네이터인 이준영 

사실 하기전 사진이 제일이뻐서 박명수가 때리려는 리액션도 취한 여자이다 

하긴 코디네이터인데 아마도 많은 유혹을 받았을거라 생각한다 

근데 개인적으로 여기 4명중 가장 성괴지만 그나마 제일난거같다 살짝 쿨의 유리를 닮은것같기도하고 

그나마 그냥 자신이 인정하고 그대로 살아도 제일 타격이 없을것같은 참가자 이준영


옷가게에서 오래일했던 그녀는 손님들의 외모지적때문에 성형을 결심했다고 한다 

왜 째려보느냐며 시비는 일쑤고 차가운인상때문에 ㅜㅜ 그이쁜얼굴을 성괴로 만들었단다 ㅜㅜ 



우리가 흔히 보던 강남미인도에서 보던 전형적인 강남미인 

안세영양

돈은돈대로 들였지만 이런얼굴은 요즘시대에서는 오히려 욕을 먹는 스타일 

ㅜㅜ

그리고 마지막으로 김이정 

딱봐도 하기전 얼굴도 괜찮고 마음씨도 착한것같고 푸근한스타일인데 얼굴이 성괴니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얼굴인것같다 


아무튼 이 프로그램 정말 잘만든것같다 요즘 어릴적부터 너도나도 성형을 하는 시대인데 

성형에 대한 경각심과 너도나도 똑같은 얼굴에대한 거부감을 잘 경고하는 방송인것같다 


성형수술이 얼굴은 바꾸어줬지만 인생을 바꾸어주진 않았다는 명언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