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극장개봉작 최초로 암표까지 생겨버린 영화 인터스텔라

서울의 왕십리 극장에 경우에는 정말 표가 없어서못산다고 하네요 일반 표가 아니라 암표까지도 없어서 못보는 상황

정말 역대 영화중 가장 사람들이 관심있게 보는 그런영화 이미 각종 극장 사이트를 보면 몇일동안의 표는 벌써 예매가 끝났더군요

 

 

근데 이 영화를 본 많은사람들의 한결같은 의견이 있습니다

 

''인터스텔라는 닥치고 아이맥스로 봐라'' 라는것이 었습니다

 

아이맥스를 모르는분들이 많더군요 아주 쉽게 일반 2D 화면보다 더욱더 큰 화면으로 관람하는것이 아이맥스관입니다

저는 그래비티를 아이맥스에서 봤는데 크긴 크더군요

 

다음은 인터스텔라를 일반관과 아이맥스관 상영시 비교 장면입니다

 

 

 

이번 인터스텔라는 IMAX 카메라로 촬영되었다고 해서 일반상영관에서는 다소 화면이 짤린다는 소문

이번 영화는 무려 70mm 필름용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러니깐 일반 아이맥스로도 구현이 조금은 힘든 완전 대박 아이맥스 영화라는것입니다

솔직히 이걸 그냥 집에서 다운받아 모니터로 보면 훨씬 전달이 덜할듯합니다

 

그리고 전국의 많은 아이맥스관이 있죠?

하지만 같은 아이맥스라고 해도 지역마다 그 크기가 다르다고 하더군요 헐 ㅜㅜ

자신의 동네 아이맥스 크기를 확인하고 봐야될것같습니다

아이맥스 스크린 크기 비교 짤

 

 

 

저는 대전 아이맥스 관에서 봤는데 대전이 스크린이 젤작네요 ㅜㅜ

반면 전주효자가 화면이 진짜 크네요 대전의 두배는 되어보이는데요 그래서 많은 대전사람들이 시간이 걸려도 전주까지가서 이 영화를 본다고 하네요

그 다음이 왕십리 암표가 극성인 왕십리 아이맥스 그 이유가 이해가 되는데요

그 극장 크기의 따라 스크린의 크기도 달라지느것같은데 ㅜㅜ 같은돈주고 크기가 다른게 조금은 불만이네요 ㅜㅜ

 

근데 여기 나온것중에 제일 큰 아이맥스관은  최근 새로생긴 제2롯데월드 슈퍼플렉스G 라고 하네요

 

 

 

아무튼 인터스텔라 전주에가서 한번 더보고와야될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