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까페에 해저생물그리기 라는 까페가 있다

조금은 특이한 까페이면서 뭔가 귀여운 까페 말그대로 가입자가 직접 그리기 툴을 이용하여 해저생물을 그려올리는 그런까페

뭔가 귀엽고 동심에 세계에 빠지게 되는 그런까페 ㅋㅋ

 

일단 해저생물 그림들을 살펴보면

 

 

 배게지뢰 ㅋㅋ

근데 그림을 보면 초딩들이 할것같은 이 까페가 초딩들이 아닐거란 생각이 들게 한다

 

 

 음 이건 왠지 초딩이 그렸거나 그림못그리는 사람이 그린것같은? 그래도 귀엽다 ㅋㅋ

 

 

 

 

와 이건 잘그린것같다

해저생물이라니 ㅋㅋ

 

 

 

 

 

 

마지막 해마가 진짜 웃기다 대가리는 해 몸은 말 그래서 해마

 

나는 이 까페를 지난달 처음 알게되고 아주가끔씩 들어가는 까페였는데 처음 내생각과는 다르게

단순히 초딩들이 그림그리며 노는 까페가 아님을 알게되었다

 

다음은 까페주인장의 위엄

 

 

 

와우 대박이다 진짜 이렇게 회원들이 귀엽게 그린 단순한 그림을

렌더링으로 표현하는 주인장 클래스 진짜 대단한것같다

 

 

 

이렇게 단순한 그림도 3d로 렌더링해서 만드는 그런까페였던것이다

 

 

 

이렇게 어찌보면 깜찍하고 허무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자꾸보게되는 까페 현재 상태는

 

 

 

일베충들의 테러로 도배가 되었다 고 노무현전대통령님을 비하하는 사진이 올라와있고

댓글들도 다 그런류다

 

허 이로써 이런 귀여운 까페는 없어지게 된것이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