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자키 아이 일단 시노자키 아이 라는 이름을 들으면 육덕 통통 심하면 돼지 등이 떠오르는 일본 최고의 비아그라 스타이다

솔직히 몸매와 맞지않는 베이비페이스 때문에 더욱더 인기가 있는것이 아닌가싶다

일본뿐만아니라 이제는 한국에서조차 유명스타인 시노자키아이 그녀는 한국과 깊은 관련이 있죠

그녀의 한국사랑은 대단한데요 얼마전 소녀시대의 다시만난세계를 유창한 한국어..아니 소녀시대 몇몇멤버보다 잘부르는

동영상이 이슈였죠

 

 

 

다시만난세계 영상

 

 

 

 

최근 살을 아주 많이한 시노자키 아이

진짜 마음먹고 다이어트 했네요 하지만 한간에서는 시노가 다이어트를 하면 그 특유의 글래머러스하고 육덕 몸매가 없어지는게 아니냐는

우려의 목소리도 냈었는데요 하지만 결과는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얼마전 술에 취했다며 정확한 한국어로 트윗을 올린 시노자키아이

그리고 취한듯한 얼굴을 직접 찍어 올려 남자팬들을 설레이게 만들었습니다

 

 

 

 

 

 

살을 빼니 얼굴은 더욱더 갸름해지고 훨씬더 애기얼굴이 되었지만 몸매를 보면 숨길수없는 볼륨감은 어쩔수가 없군요

여기서 가장 중요한궁금점은 그녀의 한국사랑이 대단하고 한국어도 왠만큼 하는데 언제 한국데뷔하냐는 겁니다

 

 

뭐 한국에 데뷔하면 일단 열폭오크들의 엄청난 욕세례를 받겟지만요

그래도 제발 한국방송에서 시노를 보고싶네요
전 덕후 아님 ㅋㅋ

 

 

 

 

 

아무튼 이제 더이상 다이어트는 그만하는게 좋을것같네요

더 많이 살을 뺀다면 그 특유의 특징들이 사라질까봐 두렵습니다 ㅜㅜ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