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SBS에서 또한번 아나운서 공채를 모집했습니다

언제나 인물을 보고 뽑는것같은 SBS 이번에도 역시나였습니다

이번에는 정말 역대 최연소 아나운서가 뽑혔는데요 바로 이름은 김선재 아나운서

이름이 남자인줄알았는데 이렇게 이쁜아가씨였다니 ㅋ

 

김선재 신입 아나운서는 일단 너무나 상큼한 92년생 이제 20살 된 진짜 대박 어린소녀입니다

서울대 자유전공학부 외교학전공 이라는 엄청난 스펙과 대일외고 졸업 그리고 논술경시대회에서도 입상할정도로

엄친딸이네요 그리고 대학내일 표지모델 경력도 있네요

 

아나운서 시험당시 제일먼저 하고싶은 프로그램으로

동물농장이라고 얘기해서 시험관들이 모두다 웃었다는 일화가 있더라구요

똑뿌러지게 생긴 김선재 아나운서 직접 목소리가 너무 들어보고싶네요

 

 

 

SBS가 요즘 아나운서를 진짜 요즘트랜드맞는 미인을 뽑고있네요

 

2014/06/20 - [인물] - 브라질여신 장예원 과거사진 최연소 아나운서의 위엄

 

2014/06/08 - [인물] - 야구여신 최희 성형전 애매한얼굴 일상사진 모음

 

2014/05/20 - [인물] - SBS 박선영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 변천사 뽀뽀누나의 위엄

 

 

 

 

아무튼 앞으로의 행보 정말 기대해봅니다 김선재짱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