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에 나와서 일약 유명세를 떨친 도끼입니다 dok2

딱봐도 한국사람과는 생김새가 다른 도끼 사실 그전부터 도끼의 명성은 알고있었으나 이정도일줄은 몰랐네요

사실 쇼미더머니에서 스윙스가 벤츠를 타는 도끼를 비아냥 댔을때 아~~돈이 어느정도있어서 벤츠를 타나보다 했죠

사실 벤츠는 요즘 왠만하면 어렵지않게 탈수있기때문이죠

하지만 이런 편견이 싫었던것일까요 도끼는 벤츠를 갈아치우고 레전드 차량을 구입합니다

 

 

도끼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롤스로이스 고스트 사진

그냥 차가 이뻐서 찍어서 올린것일수도있으나 왠지 도끼의 인스타라면 분명 구입을했을거라 생각이되었죠

사실 랩가사에도 이제 롤스로이스가 목전에 ~ 라는 가사로 미리 예고를 했었죠

 

긴가민가 하고있을때

 

 

요렇게 롤스로이스 고스트 문을 활짝 개방한후 사진이 올라옵니다 ㄷㄷ

진짜 롤스로이스 샀구나 벤틀리나 아우디 r8 이런것도 비싸지만 롤스로이스가 훨씬 돈이많다는 생각이들게 되네요

아직 어린 도끼가 롤스로이스라니 진짜 돈자랑 엄청 하고있네요

 

 도끼가 산 롤스로이스 가격은 최하 4억부터 5억에 육박하는 아파트 2채가격의 차입니다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회장님이나 유명인사가 타고다니는 차이죠 연비가 6kg ㅜㅜ 실연비는 진짜 4정도 나오려나

 

같은멤버인 더콰이엇 이 도끼 새차 축하라며 부러운건지 축하하는건지 모르는 글을 올렸네요

 

사실 도끼의 돈자랑은 이게 처음이 아니었죠

 

 

 1억2천만원 짜리 롤렉스 시계 도 자랑했던 도끼

 쇼미더머니3에서 5만원다발 갖고 나와 자랑하던 도끼가 허풍이 아니었음이 밝혀졌네요 ㅋㅋ

휴 아파트한채값 시계라니 상대적 박탈감 대박

 

 

 그리고 그 유명한 도끼벤츠 주문제작한 메르세데스 벤츠

사촌누나 빽인지 아무튼 대박이네요

 

벤츠가 한대도아닌 두대나

이렇게 대놓고 돈자랑 하는데 도끼는 왠지 얄밉지가 않습니다

엄청 가난했던 그는 조pd 에게 스카웃되고 일약 어린나이에 스타가 되었죠

스페인 필리핀 한국 혼혈아 도끼

니가 갑이다 털업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