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참 잠잠하던 김아중

사실 미녀는괴로워 이후 톱스타의 반열에 올라 꾸준한 활동을 할줄알았는데 어느덧 점점 잊혀져가는 김아중

얼마전 마녀사냥에 나온이후로 궁금했는데 최근 김아중 근황을 알수있었습니다

 

김아중도 디시인사이드 디씨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데요 아이유 봉갤처럼

김아중 앙갤 이 있죠

 

최근 그녀의 데뷔 10년을 축하해주기위해 앙갤에서 김아중을 위해 케잌을 만들어 보냈다고 하는데요

김아중은 케익을보고 좋아한것이아니라 빡쳐서 부들부들 했다는

 

무슨케잌이길래 빡칠정돈지 궁금했습니다 ㅋㅋ

 

바로 이거

 

 

 

케잌에 들어간 자신의 이미지를 예쁜거로 해주지그랬냐며 부들부들하는 김아중 ㅋㅋ

 

 

 

 

대박이다 ㅋㅋ진짜 김아중 표정이 왜저래 ㅋㅋ

10주년 기념케잌인데 표정이 진짜 저런 징그러운걸 ㅋ

 

 

김아중이 들고있는 칼을 보니 그녀의 깊은빡침을 느낄수가 있습니다

근데 이 케잌이미지가 뭐길래 이걸로 했을까 궁금했었는데

찾다보니 있더라구요 ㅋㅋ

 

 

바로 이 짤이었습니다 예전 해피투게더 반갑다 친구야 할때 mc였던 김아중

그때 캡쳐된 이 짤로 만든 케잌이었습니다

 

ㅋㅋ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