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시기에서부턴가 한국에 외국모델이 많이들 활동하더군요 

특히 홈쇼핑의 규모가 커가면서부터 란제리나 각종 의류쇼핑방송때 많이들 나오는거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실 이름도 모르는 알려지지않은 듣보잡 모델들인데 솔직히 미모들은 진짜 연예인들 뺨치는것같네요 


얼굴은 물론이며 몸매가 확실히 한국여성들과는 체형부터 조금은 다르네요 




이국적인 외국여성들 뒤에 흔히볼수있는 한국식건물들이 보이니 뭔가 느낌이 어색하기도 하네요 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미키마우스를 참좋아합니다 



어릴적 사춘기때 

인터넷이 보급되기전 솔직히 많은남성분들이면 공감할텐데요 

란제리 달력이나 집으로 오는 쇼핑카탈로그에 보면 이런 외국모델들이 많죠 

그걸 많이 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_-ㅋ





뭔가 포스풍기는 포즈와 외모에 비해 한국야산이 배경으로 나오니 웃기다 

동네 뒷산가서 촬영한다고 생각하니 


그래도 워낙 자연스러운 모델이라 보기는 좋네요 



우리들이 항상 얘기하는 그 엘프모델이네요 




엔비디아 모델이라고 하던데 엔비디아 홍보한번 제대로하네요 

NVIDIA 모델 





근데 웃긴얘기로는 위사진에 있는 모델은 아니겠지만 이런 모델들이

홈쇼핑회사 뒷주차장가면 떼거지로 담배 겁나 빨러온다고들 하네요 









그리고 정확한정보인지는 모르겠지만 클럽에덴이란곳에 엄청 자주 출연한다고 합니다 







분명 듣보잡모델이지만 아마도 듣보인이유는 러시아나 우크라이나에는 저런여자들이 엄청많기때문이겟죠

그래도 한국에서는 정말 상위 10%는 될듯

길가다가 만나면 진짜 숨도 못쉴정도로 이쁘네요 아무튼 장모님의 나라 우크라이나라고 하더니 그말이 맞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