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방송 중 자신만의 캐릭터와 컨텐츠로 많은사람들로 하여금

이상하게 인기가 있었던 BJ브베

뭔가 잘생기고 웃긴게아니라 존재자체만으로 뭔가 아무튼 이상하게 보게되는 브베

 

최근 근황입니다

  

 

브베 키보드를 들고 키보드연주라며 ㅋ크 그키보드가 그게 아닌데 ㅋㅋ

 

 

항상 그라샤 를 외치며 별풍선을 받아먹던 브베

브베는 그림그리는것도 좋아하죠 그래서 만화도 그리는 브베

 

 

헐 나는 항상 브베 모자 뒤로 쓴것만봤었는데 이렇게 모자벗은건 첨봤네

이렇게 머리가 없었구나

 

 

 

헐 ㅋㅋ진짜 비쥬얼 짱이다 브베가 올해 34살이었나?

아무튼 진짜 나이가 많아보이긴하는데 그래도 뭔가 재밌네

 

 

 

나는 브베의 유일한 장점이 이렇게 조금 보기 불편하지만 그래도 밝아서 좋다

뭔가 어린아이같은

 

아무튼 브베 ㅋㅋ 역시 철구랑 투탑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