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이란 배우를 아시나요?

아마도 이름은 생소해도 이 cf를 설명하면 아마 많은분들이 알겁니다

박은빈 삼성생명 광고인데요 다소 파격적인 내용의 광고라서 그 당시 많은사람들에게 질타를 맞기도했죠

광고스토리는 아버지가 딸의 등뒤로 브라를 만지며 "우리 딸 다컸네" 라며 지나가자

딸인 박은빈은 민망해하는 그런 광고입니다 그래서 박은빈이 브라끈녀라고도 불리더라구요

아래 그 광고당시 박은빈입니다 진짜 이때봐도 이쁜데요

 

 

 

이것이 17살 고1때 그것이 알고싶다 인터뷰장면입니다

헐 진짜 얼굴 뽀얗고 눈이 왕방울 만하고 진짜 여신입니다 게다가 어디하나 고치지않은 자연미인

 

 

 박은빈의 성장과정입니다 꽤 오래된 아역이었네요

 

박상원과 이병헌과 찍은사진

 

 의찬이와 같이 출연했던 명성황후 어려서도 얼굴은 이쁘네요

 

 도와줘요 수다맨~~을 외쳤던 그소녀가 박은빈이었네요

 

 

 왠만한 미모가 아니면 할수없는 한지민 아역

 

 

 이때 위의 언급했던 박은빈 삼성생명 광고 딸의 인생은 길다

이때부터 점점 미모 포텐이 터지고 있네요

 

 

 

 이때는 다소 어릴때보다 살짝 역변?하나싶더니

 

 

 

09년 선덕여왕 촬영당시부터 점점 정변의 얼굴을 달리고있습니다

 

 그리고 드림하이에서 수지 여동생으로 잠깐출연했던 박은빈

드디어 성인연기자의 필이 느껴지네요

 

 

 

 

 

그리고 비로소 올해 비밀의 문 혜경궁 홍씨로 출연한 박은빈

진짜 이쁘네요 약간 최희를 닮은것같기도하고

정말 이제 제대로 된 배우가 된것같습니다

 

올해 92년생인 박은빈은 오랜내공의 연기실력으로 제가보기엔

앞으로 범죄만 안저지르면 평생 자신만의 매력으로 오래동안 인기를 끌것같습니다

진짜 자연미인 클래쓰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