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에서 퇴출된 제시카

 타일러권과 결혼설이 자자한데 한간에서는 괜히 제시카가 타일러권에게 이용만당하고 버려지는것아니냐는 우려도있습니다

사실 SM입장에서는 어쩔수없이 제시카를 강퇴시킬수밖에없었을것같습니다

 

중요한건 제시카 퇴출에 관하여 나머지 8명의 멤버 모두가 동의했다는것인데요

몇몇사람들은 그래도 몇년같이했던 멤버인데 어떻게 그럴수있냐고 하던데

제시카의 평소 행실을 보여주는 짤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제시카 손버릇

제시카 폭행

 

 

 

제시카에게는 평소 멤버들을 툭툭 건드는 취미가 있었네요

 

 

 티파니를 하이힐로 그냥 발로차는 제시카 잘보면 순규가 목격하고 옷을 털어주려고 합니다

순간적인 표정변화 제시카 무섭네요 불쌍한 띨파니 ㅜㅜ 맞고도 웃는다

 

 

효연의 머리를 억누르는 제시카 뭐 멤버들끼리 장난을 치는것일수도있으나 표정은 은근히 이런기회를 이용해서

한방 먹이는듯한 표정

 

 

 

 

 

 

 팬싸인회에서 팬들에게 멀쩡히 인사하다가 갑자기 윤아의 꿀밤을 때리는 제시카

근데 윤아의 표정이 더가관이네요 놀라거나 짜증도 안내고 체념한듯한 표정

평소에 얼마나 제시카가 때리는걸 많이 했으면 저런표정이 나올까요

물론 제시카 본인은 애정표현이고 장난이라고 하겠지만 당하는사람들은 그게 아닌듯합니다

 

 

 

 콘서트 당시 가만히있는 써니의 머리채를 잡아끄는 제시카

이쯤되면 진짜 못되먹었다고 볼수밖에없을듯합니다

 

티파니의 꿀밤을 때리는 제시카

제가보기엔 그냥 이렇게 머리같은데 손대는게 습관적인것 같은데 이런여자들이 꼭 남자를 사귀어도 저런짓을 하더라구요

진짜 못배워처먹은거죠

미국에서 왔다고 한국인을 무시하는건지 아무튼 제시카 퇴출 진짜 잘된것같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