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과 한국인 사이에 태어난 혼혈 세나

매스컴에 나오자마자 폭발적인 인기 금새 유명인이 되었죠

사실 이쁜외모만큼 착한 성격탓에 많은 사람들이 세나를 좋아하게되었었는데요

 

가장최근 세나의 모습이랍니다 헐 벌써 이렇게 컸네요 얼마전에 귀여운 꼬마아이였는데

진짜 잘커가고 있네요 벌써부터 기럭지가 ㄷㄷㄷ

 

 

 확실히 같은또래들과 있어도 확눈에 튀는 세나

진짜 한국학생들과 비교하니 한국학생들이 촌스러워보이긴 하네요 ㅜㅜ

 

 

 

2014/09/28 - [인물] - 금발머리 혼혈 산골소녀 전샛별 가장 최근근황

 

우리나라 대표 혼혈소녀 세나와 더불어 유명한 전샛별

 

사실 옛날에는 혼혈이라고 하면 그 아이가 놀림을 받고 재수없다는 인식이 많았었는데요

확실히 세상이 많이 변한듯합니다

 

 

 

아무튼 이대로만 자라주었으면 좋겠네요

고등학교만가도 진짜 노리는 남학생들 어마어마할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