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신탄진 공장 대전공장에서 엄청나게 큰 불이 났습니다

저도 지금 대전에 살고있어서 하늘을보니 이 밤중에 환합니다

그나마 지금은 조금 불길이 잡혔다고 하는데 그래도 아직 큰불이라고 하네요

 

한국타이어 화재 인증샷모음입니다

 

 

옆에 20층짜리 아파트보다 높고 넓은 불길

진짜 누가보면 레알 전쟁난줄 알것같습니다

타이어 특유의 성질때문에 불이 더욱더 안꺼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신탄진 부근에 사는 사람들이 인터넷에 화재샷을 올리고있는데요

가장 많이 올라오는 각도는 바로 금강 엑슬루타워에 사는 사람들이네요

저사람들 바로 앞이라 열기가 전해진다고 하는데 걱정이네요 지하로 대피하라는 방송도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위험한건

 

 

 

저 한국타이어 신탄진 공장 바로옆이 경부선 철도가 다니는 철로입니다 현재 철로도 위험해서

고속열차 지연운행중이라고 합니다

저기 지나가는 고속도로에 차량도 위험할것같네요

 

 

 

 

한국타이어 유일하게 대전에서 가장 큰 공장이었는데 참 아쉽게 생겼네요

 

 

 

 

저는 대전 중구에 사는데도 여기서 아파트 꼭대기로 가면 다보입니다

 

 

 

 

이 사진은 한국타이어 직원분이 찍은사진이라고 하네요

내일부터 백수 ㅜㅜ

 

 

 

 

와 진짜 스타크래프트 고스트가 핵쏜것마냥 대박이네요

 

 

 

 

 

 

 

 

 

 

산너머 동구쪽에서도 하늘이 밝게 보이네요

 

 

엑슬루타워 각도샷

신탄진 한국타이어 ㅜㅜ 사상자만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