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원공과대학교 항공과 페북사건 

많이 유명하죠 선배가 후배를 족므은 어이없게 군기잡은 사건 


많은 네티즌들이 그 선배 페북에가서 비아냥과 비꼬기를 수없이 반복한후 

참 궁금했는데 ㅋㅋ


두원공과대 항공과 페북사건 후 학교내에서 항공과 최근 근황이랍니다 



두원공과대 안산캠에서 항공서비스과 학생들 보일때마다 

손가락 엄지 들고 좋아요 ㅋㅋ 라고 한다네요 ㅋㅋ


아무튼 학생한명이 학교전체 과전체 망신다줬네요 

저렇게 망신다주고도 그냥 자퇴하더라도 그닥 인생에 타격은 없을듯 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