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리너스 롯데계열의 커피숍인데 사실 저는 다른 외국브랜드 커피도 많지만 이 엔제리너스를 많이 이용합니다

뭐 기앤적으로 커피맛도 입맛에 맞고 가격도 다른곳보다 약간 싸기때문이죠

 

그런 엔제리너스가 이번에 다소 민망한?ㅋㅋ 이벤트를 하게되었습니다

엔제리너스 커피좋아하시는분들께는 희소식이겠네요

 

엔제리너스 커피는 천사 말투로 주문할경우 커피를 반이나 깎아준다고 하네요

 

그것도 한가지에 국한된것이 아니라 주문 멘트에 따라서 할인율을 차등하게 적용한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아주 예의바르고 친절하게 말하면 최대 50%

 

약간 덜한건 30%할인 이런것인거같네요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는 10월4일 하루 하는것이구요

고객과 직원 전부다 천사가 된다는 취지에서 시작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