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직히 김태우가 결혼한지도 몰랐다

너무 소리소문없이 결혼한 god 출신 김태우 그의 노래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축하합니다

근데 김태우 와이프 김애리씨의 외모가 진짜 이쁘더군요

얼마전 정글의법칙에서 김규리가 몸매자랑을 하자 내 마누라가 몸매가 더좋다고해서 화제가 되기도했었죠

 

 

 

 

바로 김태우 부인 김애리사진입니다

와 진짜 이쁘네요 일반인이같지않는 외모 클래스 ㄷㄷㄷ

김태우가 진짜 상남자네요 땡잡았음

 

 

 김태우 옆에서도 완전 작아보이지않는 김애리

몸매도 좋고 키도 어느정도 큰것같군요 어디서 이런 신부감을 구했을까요

결혼한것도 잘몰랐는데 벌써 아이가 둘이나 있더군요 ㅎㅎㅎ

 

 

 

 

조만간 오마베 프로그램에 등장한다는 김태우 부인 김애리

진짜 기대가 됩니다 아마도 프로그램에 나오면 김태우보다 인기가 더많아질듯합니다

 

 

 얼굴도 이쁜데 서울대 생명공학 박사 ㄷㄷㄷ

4개국어까지 잘하는 김애리

진짜 김태우 입장에서는 로또맞은듯

 

 

 

 

 

언능 오마베에서 봤으면 좋겠네요

제가 보기엔 왠만한 엄마들 바를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