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데없이 줄리엔강이 검색어에 떠서 깜짝놀랐었죠

갑자기 줄리엔강이 왱?

클릭한 순간 경악을 금할수가 없었습니다 처음에는 줄리엔강이 속옷차림으로 강남거리를 배회했다고

마약투약여부를 조사한다고해서 헐 이렇게 아까운 연예인 하나가 또 훅가는구나 했습니다

사실 잘생긴 외모와 좋은 착한이미지를 갖고있는 줄리엔강이기에 더욱더 안타까웠죠

 

 줄리엔강 체포당시 모습입니다

마치 타잔처럼 위에 옷을 한쪽팔만 걸고 하의는 속옷만입고있네요 그와중에 몸이 워낙 길고 잘빠져서

간자기 나는듯하네요

근데 이 사진이 있는한 속옷차림 체포를 루머로 볼수가 없게되었군요

이 사진이 나왔을때 경찰은 마약여부를 국과수에 정밀검사한다고 했는데

과연 결과는??

 

 

 

 

줄리엔강 강남에서 체포당시 입었던 의상이라고 하네요

여자의상인데 줄리엔강이 입으니 또 다른 멋이 나는듯 ㅋㅋ

 

 

 

 

 

처음에는 줄리엔강이 속옷차림 사실무근 추측성 보도 법정대응 고소한다며 공식입장을 밝혔지만

현재는 위의 사진이 공개됨에 따라 빼도박도 못하게되었네요

 

가장중요한건 줄리엔강이 마약을 했는지 안했는지 여부인데요

 

 

국과수에서 정밀검사를 한결과 줄리엔강은 마약이 아니라

약간 지나친 과음을 했던걸로 밝혀졌습니다

뭐 그냥 헤프닝이 되어서 다행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