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도에서 보면 엄청나게 못되고 나쁜이미지인 박명수

항상 악역을 맡아서하고 뭔가 불많이 많고 짜증만 부리고 놀부심보인것같은 박명수

스스로 악마의자식이라 칭하며 무한도전 내에서 악역 박명수

 

그런 박명수가 사실 알고보니 엄청나게 인성이 훌륭한 사람임이 밝혀졌습니다

제가보기에는 유재석만큼 멘탈이 대박인것같네요 보기와는 너무도 다른 박명수 선생

 

 

 방송도중 하하가 박명수에게 돈을 빌려보라는 미션을 받음

사실 평소 방송이미지를 봤을때 하하가 욕한바가지 먹을줄 알았는데 반전

그냥 200만원을 주겠다며 안갚아도 되니 하하에게 쓰라고 함 헐

 

 

 

 

그리고 자신의 친정 mbc 희극인실 컴퓨터를 최신형으로 모두 바꿔준 박명수

정말 후배들 사랑하는 마음이 보이네요 바탕화면에 박명수 ㅋㅋㅋㅋ

 

 

 

정성호 의 오랜 무명생활이 내심 맘에 걸렸던 명수옹

그리고 싸이에 따뜻한 방명록을 쓴 박명수 정말 의외다

 

 

 

 

 

길가다가 생각나서 산 천원짜리 양말을 연예인이라고 싫어하지않고 바로 다음 날

신고나온 소박한 박명수

 

 

 

 

방송에서 보면 돈만 쫒는 그런 욕심쟁이로 보이지만 수년간 수억 기부

 

 

 

 

 

 

정말 몰랐던 박명수의 선행과 따뜻한 마음이 정말 달리 보이네요

역시 거성은 거성인가봅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