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진짜사나이 대박쳤다

일단 여자들의 화생방을 본것도 대박이었고

화생방안에 cs탄의 양이 정말 경악할만수준이었다

혜리의 몸부림후에 탈출 ㅋㅋㅋ

아무튼 예전부터 약간똘끼 있던 혜리였는데 오늘이 대박이었다

 

 

 

 

오늘 훈련소 퇴소를 앞두고 남자조교에게 앙탈을 부린 혜리

 

그 앙탈 애교를 본 여초까페 여시들의 반응모음

 

 

 

 

 

 

대체로 악플이 많을거로 생각했던

여자들이 귀엽다며 엄청 칭찬해주네요 ㅋㅋ

 

근데 헨리 깔때는 예능은 예능으로 보자던 여자들이

맹승지를 엄청까고있다 ㅋㅋ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