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드디어 컴백했습니다

근데 카라의 얼굴마담 귀여운 막내 강지영이 혼자 탈퇴를 하고 새 멤버를 영입해서 돌아왔더군요

카라 새멤버 허영지 카라 프로젝트에서 발굴의 1위로 뽑혀 현재 카라빈자리를 차지한 영지

얼굴도 나름 이쁘더군요 근데 일본삘나던 강지영과는 사뭇다른 얼굴입니다

 

 

얼마전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에 출연한 카라

맨왼쪽이 새멤버 허영지 입니다 다리 굵기가 구하라가 너무얇은건지 ㅋㅋ

근데 나는 차라리 둘중 고르라면 허영지가 괜찮은듯

얼굴이 좀 귀여운듯 합니다

하지만 이런 허영지도 성형전 얼굴논란을 벗어날순없을 듯합니다

 

 

카라 허영지 성형전 얼굴이라고 하네요

음 지금얼굴이 살짝 있기는 있는데 뭔가 다른버젼입니다

특히 눈이 약간 새우처럼 쫙찢어져있네요 그래도 완전 못봐줄정도는 아니네요 어느정도 원판이 있는 허영지

지금은 비교자체가 안될정도로 이쁘지만 이때도 나름괜찮았네요

 

근데 한간에서는 허영지 왕따설이 불거지고 있습니다

뭐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소문들은

여태 7년간 만들어놓은 카라에 살짝 들어와서 기존멤버의 질투를 받을수도있을것같네요

근데 최근 이 짤하나로 왕따다 아니다 논란이 많더군요

 

방송중에 무릎으로 허영지를 친 한승연

뭐 나름 장난반이겠지만 뭔가 불쌍해보이는 영지

한승연이 실질적인 카라 여태까지 먹여살린 장본인이지만 왠지 불쌍해보이는 허영지

근데 확실히 허영지가 훨씬 어려보이긴 하네요

올해 94년생 21살인 허영지는 오늘 카라에 합류후 첫 1위를 했죠 아마도 너무나 감격스러울것같습니다

 

카라 영지 성형전 사진이 참 많은 이슈가 될것같긴하네요

그리고 제가보기엔 왕따는 아닌듯 합니다

 

카라 허영지 성형

카라 영지 성형

현재 모습 사진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