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방송에서 베일을 벗은 윤종신 와이프 전미라

라디오스타같은데서 간간히 언급되어 궁금증을 자아냈던 윤종신 마누라 전미라

테니스선수출신인 그녀가 윤종신보다 키가 크다는건 알고있었으나 이렇게 키크고

몸매가 좋은줄 몰랐네요 솔직히 윤종신 음원도 많고 프로그램도 많고 잘나가는 방송인인건 인정하지만

그래도 와이프 복이 있네요 키크고 늘씬하고 이쁘기까지

 

 

 전미라 테니스복 입은 모습입니다 우리동네 예체능 전미라

진짜 대박 몸매 입니다 쫙뻗은 각선미와 늘씬한 상체까지 진짜 윤종신이 부럽네요

 

 

 애를 셋 낳은 아줌마라고 치기에는 정말 몸매가 후덜덜하네요

올해 78년생인 전미라는 키가 175cm 58kg 딱좋은 몸매입니다

현재 mbc 에서 테니스 해설위원을 역임하고 있는 전미라

라익이 라오 라임이 자녀셋의 엄마라는게 믿기지가 않네요

한국체대 출신인 전미라는 정말 탄탄한 볼륨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드레스 입은 사진도 진짜 이쁘네요 전형적인 한국형 미인 전미라

진짜 우리동네 예체능말고도 방송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윤종신 부인 전미라 ㅜㅜ 팬되엇씁니다

 

 

 

강호동이 윤종신 부러워했을듯

살맛나겠네요 윤종신씨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