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어제 처음으로 방송된 슈퍼스타k6 가 그 막을 올렸습니다

역대 최고의 비쥬얼과 실력으로 무장했다고 하던데요

이날 첫방송에서 단연 돋보이게 보이던 한 여학생이 있죠 바로 송유빈인데요

부천 출신인 송유빈은 19세 부천 아이유 라는 별명으로 있다고 하네요

한눈에봐도 정말 인형같은 얼굴과 이쁜 미모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역시나 한국에서는 뜨면 안되나봅니다 송유빈의 과거 일진설부터 많은 제보들이 즐비했다고하네요

 

이 사진이 송유빈 담배 라며 떠도는 짤인데요

음 송유빈의 얼굴이 맞는지 잘모르겠네요 근데 이쁜건 둘다 비슷한듯

뭐 이게 사실이라면 아마도 파장이 없진않을것같네요 과거 슈퍼스타k5 에서도 김민준이란 참가자가 잘생기고 노래까지 잘하자

몸캠누드노출을 했던 사건이 수면위에 떠오르게되었죠

 

송유빈 페이스북 해명글입니다

 

쭉빵글을 봤다는걸보니 쭉빵에서 많이들 깠나봅니다 여자일베라고 불리던데

송유빈양은 고1부터 정말 가식없고 착하게 살았다고 당당하게 말하고있네요

 

 

이것도 송유빈 과거 일진설 이라 떠도는 짤입니다

이제 19살인 송유빈양이 과거면 17살 정도될때일텐데요

술집에서 찍은사진이네요 음

뭐 솔직히 개인적으로 술은 저나이에 먹어도 된다고 봅니다 하지만 술집에서 저렇게 당당하게 찍은사진이 올라오면

조금은 난처할것같기도하네요

 

 송유빈 담배 송유빈 술

송유빈 일진 송유빈 일찐 등이 지금 인기인데요

제가 보기엔 이일로 인해서 송유빈의 관심도가 더욱더 높아진것이라고 봅니다

 

송유빈 페이스북

과거에 한행동들 에 대해 반성하고 사과한 송유빈

지금은 술 담배를 전혀 안한다고 합니다

 

 

이런 사진 떠돌고있는데 아래것은 아마도 과거에 올린것같습니다

솔직히 지금은 술 담배 안한다고 하는데 더이상 마녀사냥은 무의미하지않을까요

그냥 송유빈이 죄가있다면 이쁜거 밖에없는것같네요

솔직히 사람을 때리거나 돈을 뺏었으면 모르겠는데

학창시절 호기심에 한실수는 너그러히 넘어가주는게 좋을듯합니다

 

앞으로 슈스케 송유빈 더욱더 기대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