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국산차를 외제차로 개조하는 사람들이 진짜 있긴있네요

다니면서 한번도 못봤는데 보다가 너무웃겼습니다 ㅋㅋ

 

 매그너스에 BMW 그릴과 마크를 붙힌 ㅋㅋ 비 매그너스 더블유 ㅋㅋ

진짜 모르는사람이 보면 비엠인지 착각할것같네요 ㅋ

 

 아래위 둘다 슴츠 ㅋㅋㅋ 슴츠라하면 SM5+벤츠 의 합성어 ㅋㅋ 슴츠 왠지 벤츠마크가 붙어있으니

차가 더 좋아보이는것같네요

진짜 대단들하다 ㅋ

 

 

라우디 프리미어 ㅋㅋㅋ 라세티프리미어 + 아우디 ㅋ

이건 근데 딱봐도 조금 허접하네요 누가봐도 라세티 요즘엔 크루즈라고도 하죠 ㅋㅋ

 

 

 이게 진짜 대박이네 소나타와 아우디의 만남 앞에도 살짝보면 비슷한데 뒤에보면 영락없는 아우디 A4 입니다

이거 아우디그릴을 소나타에 대봤는데 의외로 딱맞아서 붙여버렸답니다 ㅋㅋ

 

 

 

 

 

아무튼 진짜 사람들이 재밌게 사네요

근데 정말 외제차를 타고싶은데 돈이 없어서 이렇게 하는거라면 정말 불쌍하기도하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