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살다 이젠 손쉽게 자신의 정자를 눈으로 직접 볼수있는 시대가 왔군요

 일본에서 개발된 셀프정자체크 시험지는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할수가 있습니다

 가격이 나온 사이트는 일부러 올리지않았습니다 홍보로 의심받을까봐

 아무튼 2만원이 채 되지않은 가격이니 저렴한편입니다

 

 

 

 본인의 정자를 육안으로 움직이는것까지 볼수가 있다니 신기하네요

 셀프정자체크 시험지로 총 4번정도 사용할수있다고 합니다

 자신만의 공간에서 아무도모르게 할수있는 체크라 더욱더 편리합니다

 

 

어찌보면참 단순한 발상과 그리 어렵지않은 방법인데 이렇게 딱 만들어져서 나오니

엄청 인기가 많을듯 하네요

 

 근데 막상 저걸 하고 저렇게 누워서 햇빛에 비춰볼때 기분이 좀 그럴거같긴하네요

 정말 웃긴것은 위를향해 관찰하다가 정액이 눈에 흘러들어가지않도록 주의하라는 문구 ㅋㅋ

 

그다음은 이것을 이미 구매하고 써본 네티즌들의 후기입니다

 

 

나의 씨가 보여서 놀랐다 ㅋㅋㅋㅋㅋㅋ

이미 한국에서도 판매가 되고 많은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떠라구요

근데 이게 웃기게만 생각할게 아니라 정말 무정자증이 의심되는 사람은 병원에가서 큰돈내고 검사하지않아도

이거하나로 일단 가검사를 하면 편하지않을까요?

아무튼 이것을 재미로 하기보다는 정말 필요로해서 한다면 엄청난 체크기에는 틀림없을것같습니다

셀프 정자 체크 꼭 한번 해보세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