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 정말 광애청자로써 너무 재밌고 보고있습니다. 요번 쇼미5에서는 어느정도 실력자들이 대충 갈려서 구도가 잡혔는데 진짜 한명도 안빼고 모든 랩퍼들이 다 좋은것 같습니다. 진짜 부럽기도 하구요. 그런데 더부러운것은 쇼미더머니 출연자들의 여자친구가 정말 죄다 미인이고 한몸매 한다는 점이네요. 일단 여기 언급된 래퍼들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래퍼들만 모아봤습니다. 


일단 강력한 우승후보 씨잼 여자친구 입니다. 

진짜 전형적인 한국미인상이지 않나요? 솔직히 씨잼도 얼굴 진짜 잘생긴편이어서 둘다 선남선녀 입니다. 씨잼 여친 


그리고 제이지 닮은 소름돋게 랩잘하는 비와이 여자친구 입니다.

비와이 여친도 길가다 보면 뒤돌아보게끔 하는 외모네요.



가장 패셔너블한 레디의 여자친구입니다. 레디는 뭐 원래 잘생기고 간지도 나는 만큼 여자친구분도 진짜 예쁘네요.태닝을 하건 안하건 진짜 여신


사실 지난번 시즌부터 보게된 슈퍼비는 진짜 어리게만 봤었는데 이렇게 굉장한 여자친구가 있었네요. 



래퍼중 가장 인성이 좋은것 같은 마이크로닷 입니다. 마이크로닷 여자친구는 외국분인데요. 

웬지 잘어울리네요 



사실 외모때문에 네티즌들에게 놀림도 받는 면도이지만 사실 면도는 알고보면 금수저에 엄친아 인거 아시나요?

그리고 가장 랩스타일이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고 진짜 우승까지도 했으면 하는 면도 여자친구도 엄청 귀엽고 예쁘네요



마지막 킬라그램 

사실 목소리만 들으면 뭔가 귀엽다고 느껴지는데 사실 그 속에 카리스마가 대박인 래퍼죠.

아마 이번 쇼미후에 가장 기대가 되는 킬라그램 여친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