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수가 결국엔 뮤지컬에서 하차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모차르트에 4명중 한명으로 캐스팅된 이수가 

사람들(네티즌) 들의 성화로 결국 하차했네요. 네티즌들의 반발이 너무나 심했었죠.

특히 연극뮤지컬갤러리 줄여서 연뮤갤이 보이콧 항의전화를 수십 수백번 하고 심지어 돈을모아서 지하철에 광고까지 생각했죠. 천만원까지 기부금을 낸사람도 있었다고 합니다.

게다가 해당 뮤지컬에 좌석에 엿을 형상화해서 예매하는 등 그 사태가 심각했었는데요 . 아래 링크가 그 사건입니다.

2016/04/07 - [핫이슈 ] - 이수 뮤지컬 모차르트 좌석테러 보이콧 사건 정리



이수는 과거 나는가수다3 하차에 이어 또다시 과거 성매매사건이 자신의 발목을 잡는꼴이 되었습니다.

네티즌들 반응


많은 네티즌들이 화가 난듯하네요


이수의 발목을 잡은 성매매사건은 

성인인증사이트에서 3차례 이루어졌고 

이수는 미성년자 인줄 몰랐다고 했는데 상대도 인정함

당시 미성년자 가출청소년 갑과 을은 업주와 돈을 나누기로 했는데 업주가 돈을 주지않음

그러면서 나중에 경찰조사하면서 업체 장부 휴대폰의 기록이 털리고 사건이 터져서 그중 이수도 포함

안타깝네요 ㅜㅜ 정말 좋아하는 가수인데.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