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많이 출시된 라면들 짬뽕라면입니다.과거의 오징어짬뽕 이런맛과는 다르게 불맛을 강조한 라면들이 회사마다 하나씩 나오게되는데요.예전에 사천짜장에 들어있던 참기름같은 액상기름이 이 불맛을 내는듯합니다.사실 모든종류의 짬뽕라면을 먹어보았지만 진짬뽕과 간짬뽕이 제일 맛있었네요.제입맛에서는 근데 김밥천국에서도 이 진짬뽕을 신메뉴로 팔고 있더군요.그래서 먹어봤습니다. 



보통 기본라면이 2500원~3000원 하는데 김밥천국의 진짬뽕은 4천원정도합니다. 저 사진에 나오는 그대로만 나오면 7천원도 안아까울듯 



확실히 김밥천국이라 다르긴 하네요. 모시조개와 오징어가 들어갔네요.별건아니지만 눈에 보이는 점에서는 진짜 짬뽕같네요. 확실히 기분탓인지 그냥 라면과는 다릅니다. 완전 짬뽕국물입니다.내가 안끓여서 그런지 진짜 중국집짬뽕같은 맛이 납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