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시청자들이 예민하게 곤두서있는 응답하라1988의 덕선이 남편이 한 국회의원으로 인해 시원하게 밝혀진듯 합니다. 어남류,어남택 이란 단어까지 등장할정도로 많은사람들이 혜리남편이 누구일까 궁금해했죠. 어차피 남편은 류준열 즉 정팔이이길 바라는사람이 태반이던데 아직까지 제작자측에서는 제대로 된 힌트가 없는 상황에서 이런 트위터가 올라온겁니다. 



국회의원 김광진씨는 트위터에 올린 내용을 보면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의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께요 ㅋㅋㅋ 라고 올렸네요.

음 이 트위터가 과연 덕선이 남편이 정팔이 류준열이란것을 암시하는게 맞을까요? 상대가 누구인지 알려준다는 부분을 보면 뭔가 또다른 반전이 있는것일까요? 거의 모두가 덕선이 남편으로 보고있는데 상대가 누구인지 라는 전제가 깔렸다는것이 조금은 다른반전을 의심해볼수도 있을지 지켜봐야 할듯 하네요.



올리자마자 논란이 되고 벌써 뉴스기사까지 뜬 상태에서 김광진의원은 부랴부랴 앞선 트위터를 삭제한 상황입니다. 공군회관에서 류준열이 결혼하는건 뭐 스토리상 공군이니깐 당연한거고 신부가 누구인지 그게 궁금해지네요 ㅜㅜ 이변없이 덕선이면 좋겠는데 아무튼 김의원때문에 응팔 남편에 대해서 더욱더 궁금해졌어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