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치킨매니아 구산점 사장이 사과문을 공식적으로 올렸습니다. 씁슬하네요 그러니까 왜 애초에 가볍게 넘어갈수 있었던 사건을 이렇게 크게 만들어서 생계에 지장을 받을정도까지 몰고온건지 이해가 안되네요.녹취록을 들어봤을때는 정말 당장 내일이라도 때려쳐도 상관없는사람처럼 말해서 약간 기분이 불쾌했는데 뒤늦게라도 사과를 했다니 그나마 다행인것 같네요.

2015/12/22 - [사건사고 ] - 치킨매니아 비닐 사건 요약 녹취록 첨부

이 사건의 가장 안타까운 중심점은 분명 스트레스받고 업주입장도 아예 이해가 되지않는것은 알겠지만 지금처럼 치킨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서비스를 더해도 모자랄 판에 아예 소비자를 화나게 했다는것입니다.


치킨매니아사장 사과문 전문


글이 써지지않아 댓글로라도 남긴거보니 정말 어지간히 급하긴 했나보네요. 사과문을 보면 일단 사과올립니다로 시작해서 뒷부분은 환불을 해주러 갔는데 전화와 문자도 받지않았다.라고 했는데 저건 당연한 결과죠 그렇게 당장이라도 열받은것처럼 찾아간다고 얘기했는데 어느누가 문을 열어주나요 

그리고 다음 단락을 보면 주방직원,배달사원,용돈버는 학생 모두의 가게 입니다. 라고했는데 그렇게 중요하고 많은사람들의 생계가 연관되어있으면 애초에 처신을 잘했어야죠 



사건이 일어나고 일주일동안 이일을 잊고 있었다고 하네요.아마 녹취록이 공개되지않았다면 그냥 넘어갔을일이었겠죠? 녹취록이 정말 이 사건의 쟁점이었습니다.그냥 경험담처럼 txt로 썼다면 그냥 그러려니 했을텐데 저도 녹취록 듣고 조금 기분이 나빴거든요. 아무튼 2만원도 안하는 치킨한마리 때문에 치킨매니아는 엄청난 이미지 타격을 맞았네요. 치킨관련해서 사건이 처음은 아닌데 더욱 조심해주길



2015/08/31 - [핫이슈 ] - BHC 담배치킨 일베충 사건 요약 총정리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