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시 오브 클랜의 인기는 정말 대단했습니다.슈퍼셀에서 만든 클래시오브클랜은 각종 홍보뿐만 아니라 많은 매니아들을 대거 양산하였고 저는 주변에서 이걸하다가 결혼한 커플까지도 볼만큼 인기가 대단했죠.그런 coc의 후속이 나왔다고 해서 한번해보았습니다. 슈퍼셀 제작사의 두번째 후속작 바로 붐비치 boom beach 

전작 클오클과 약간 비슷한것도 같고 완전 다른것 같기도 하고 일단 확실한건 재미는 있습니다.



일단 기초적인 게임형식은 위같은 섬에다 자신의 벙커를 짓고서 주변의 적들과 전쟁을 해서 이기는 형식입니다.

주변에 npc나 다른사람이 정복한 섬을 내가 먹게되면 추가로 또 자원을 주더군요.

일단 중요한것은 레이더의 레벨을 높여줘야 합니다 바다를 검색하다가 여러 이벤트도 발생하고 아주 다양한 이벤트가 생깁니다. 




섬안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기지를 짓는 사진입니다.

클래시오브클랜은 5명이 일할수있는데 붐비치는 1번에 1개씩만 짓는게 가능하더군요  자원은 골드와 나무뿐이지만 랩이 높아지면 광석과 돌덩이가 더 생길듯 해요 이게임에서 루비는 전작의 보석과 같은형태입니다 



그림을 보시면 바다옆 큰배가 전함이고 으론쪽에 작은 2개의 배가 병사들을 섬과섬사이를 옮길때 쓰는 배입니다. 그옆에 골드가 뜬건 해방시킨 섬이 저에게 선물로 골드를 가져온것이죠 




말그대로 스타의 섬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무조건 배를 이용해서 위처럼 병사들을 떨군후 기지를 공격하는것이죠 큰 배는 여러가지의 기술이 가능합니다.




미사일을 쏜후 공격하거나 병력들이 모일곳을 지정해주거나 또는 치료도 해줍니다. 랩이 오르면 연막기술등이 추가 될것같네요 




이겼습니다. 이기게되면 위의 목록처럼 보상을 해줍니다 


저는 클래시오브 클랜보다 붐비치가 더재밌는것 같네요 두게임 다 병행하면서 할듯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