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톡톡 보니하니 라는 어린이 프로그램의 진행자 MC 하니의 본명은 이수민입니다.이런 어린이프로의 MC가 현재 일베사용자들에게 엄청난 추앙을 받고 있더군요.일단 하니 이수민은 올해 2001년생으로 14살밖에 안된 중학생입니다.처음 우연히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수민 페북을보던중 댓글을 보고 현재 그녀가 일베충의 표적이 되었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



문제의 이수민 인스타그램 댓글입니다 일베라는 사이트에서 수민양사진을 올리면서 이상한말을 하고있다고 하는군요.그래서 확인해본 결과 한마디로 얘기하면 현재 이수민양은 일베여신이 되어있더군요.

일베란곳은 한국여자들의 대한 혐오감이 대단하다고 들었는데 단순히 이수민양이 어리다는 이유로 그녀에게 관심을 표하고 있는것입니다.




문제는 얼마전 일베에서는 아청법에 위반되는 아동청소년법에 위법한 동영상이 뿌려진적있었죠.

말그대로 미성년자가 부적절하게 찍은 영상을 공유한것입니다.아마 이것은 현재 조사가 내려지고 앞으로 처벌받을걸로 예상되는데요 이런사이트에서 올해 고작 14살밖에 안된 이수민양의 사진을 올리면서 해선 안될말을 하면서 그녀를 희롱한다는것이 참 안타깝습니다. 




현재 많은 네티즌들 및 일베충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을 달고있습니다. 




댓글을 잘보면 노무현 전대통령의 사진을 프로필로 한 사람의 댓글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일베충들이 벌써 그녀의 개인 SNS에 댓글을 남기고 있는것이죠.올해 고작 14살밖에 안된 여학생에게 입에담을수없는 댓글을 다는 그들을 보면 차라리 인스타그램이나 페북은 잠시 닫는게 어떨까 생각됩니다.

어리고 여려보이는 보니하니 하니 이수민양이 상처받지 않길바랍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