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맥도날드 해피밀대란 맥도날드 마리오대란이 있었죠

말그대로 맥도날드를 이용해서 해피밀을 사면 위의 마리오피규어를 주는것이었죠

마리오장난감은 시중에서 팔지도않고 많은사람들이 추억에 빠지기도 좋기에 대란이 일어났었죠

사전투표를 맥도날드에서 하는줄 ㅋㅋ

 

근데 이런 맥도날드가 마리오에 이어 또한번의 해피밀대란을 준비하고있다는 소식입니다

 

 

맥도날드 다음 해피밀선물 포켓몬스터 피규어 ㄷㄷ

와 진짜 대박입니다 마리오만큼 귀엽고 잘알려진 포켓몬스터 장난감을 준다니 ㅜㅜ

이번에는 진짜 해피밀 배터질때까지 먹어야될듯

 

근데!! 이것이 의견이 분분하더군요 이 포켓몬 장난감은 미국에서 한한것이고 한국은 포켓몬이 아니라

다른장난감이다란 말도있더군요

 

일단 맥도날드 직원의 첩보에 의하면 다음달 한국 맥도날드 선물은

 

 

바로 이 드래곤길들이기 장난감이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드래곤길들이기2 피규어라고 하던데 솔직히 이거는 성인인제가 해피밀까지 먹을 이유는없을것같네요

 

그리고 또하나의 예상되는 해피밀대란 선물

 

 

맥도날드 포니

현재 투니버스의 인기리에 방영되는 마이리틀포니

아 이건 조금 해피밀을 먹게 만드네요 ㅋㅋ개취입니다

 

아무튼 포켓몬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한국에서는 다음달에 뭐가 나올지 진짜 궁금해지네요 드래곤길들이기 일지 포니일지

 

근데 진짜 맥도날드에서 혹여라도

 

 

어벤져스 피규어나 겨울왕국 엘사,안나 피규어 선물주면

말그대로 대란이 아니라 폭동이 일어날지도 모르겠네요 어벤져스 장난감나오면 저도 진짜 뛰어갈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