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도많고 탈도많은 진짜사나이가 드디어 해병대에 간다고 하네요.뭐 사실 방송컨셉상 일주~이주 잠시 다녀오는거지만 평소 해병대의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역대급으로 군기도 쎄고 빡셀듯합니다.사실 해병대가기전에도 시즌2를 하면서 머리는 짧게하는걸로 섭외를 했었는데요 이때 아이돌등 머리자르는걸 거부한 연예인은 실제로 섭외를 하지않았죠.근데 이번에는 진짜로 제대로된 삭발이라서 더욱더 관심이 갑니다.

한명한명씩 삭발모습을 나열해보았습니다.




해병대 입소전 머리짧게 자르기전 그나마 행복한 잠시



제국의아이들 김동준 

동준이는 아이돌육상대회에서도 엄청난 기량을 보여준바있어서 

해병대가서도 진짜 잘할듯 보입니다. 근데 삭발했는데도 진짜 잘생겼네 


허경환 드디어 MBC프로 첫입성했군요.

허경환도 기본잘생김이 있어서 삭발을해도 어색하지가 않네요.

혀경환 삭발 잘어울림

이야 쇼미더머니 딘딘? 그 딘딘인가요?많이 떴네요

일반인랩퍼에서 진짜사나이까지 많이나왔네요 딘딘삭발도 그리 나쁘진않습니다.


이성배 아나운서 삭발 

아~이제 아나운서도 삭발을 하는군요 아침방송에서 자주보던 친근한 얼굴인데 

이번 해병대특집에서 제대로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이이경 삭발모습

이이경은 확실히 군복입고 삭발한 모습이 더 잘생겨보이네요



이기우 

어깨강패로 유명한 이기우도 잘생긴외모에 다부진 체격때문에 

전혀 어색하지가 않고 멋있습니다.




슬리피 삭발

젤 기대되는 슬리피 사실 진짜사나이 역대급으로 응원해주고싶고 

끈기 쩌는 슬리피라서 기대 많이됩니다.,



줄리엔강 뭐 설명은 생략합니다.


김영철 

제2의 전성기를 맞고있는 김영철 사실 진짜사나이 유일한 개그파트 

얼굴하나만으로도 웃길수있는 김영철 해병대에서도 과연 특유한 너스레를 떨수있을까요 



임원희 아저씨는 워낙 실미도에서 이미지가 강해서 군인으로 잘어울릴것 같습니다. 

진짜 좋아하는 배우 임원희 해병대에서도 한방 터트려주세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