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 여기저기 많이 다니는데 대전 중구에서 유성구쪽으로 이사온 후에 어디가 맛집이고 이런정보를 많이 모르겠더라구요.그러다 와이프가 쿠팡에서 쿠폰을 판다고 초밥뷔페를 가자고 하더군요.

그냥 초밥뷔페가 아니라 초밥+샤브샤브 라고 하길래 소고기나 실컷먹고 오자는 생각으로 스시로와 라는곳에 가게되었습니다. 사실 개인적으로 무제한초밥 이런곳을 별로 좋아하지않습니다.이전에 은행동에 있는 스시오아시스 라는곳과 여러군데 무제한 초밥뷔페 를 갔었는데 사실 정말 별로였거든요.물론 싼가격에 여러 많은음식을 먹을수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회라는 음식특성과 비슷한업계에 있어서 알게된 정보에 의해 뷔페는 안가지더라구요.그래도 이곳은 회전초밥+샤브샤브 라고 해서 가게되었습니다.




이렇게 샤브샤브 육수와 세팅을 해줍니다. 근데 샤브샤브 고기는 무한리필이 아니라고 하네요.고기는 추가하려면 추가요금을 내야하다고 하네요. 중구에 샤브웰만 생각하고 갔다가 윽



기본으로 제공되는 고기입니다. 물론 양은 이거보다 많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주로 먹으러 가기로생각한 저에게는 조금 작은 양이 아니었나싶네요.





초밥은 뭐 설명할필요가 없는게 다른 초밥부페와 거의 비슷합니다. 한가지 특징은 초밥을 먹기에 

미소된장국을 부탁드렸는데 종업원께서 미소된장국은 없고 샤브샤브 국물을 드시면 된다고 하더군요..

초밥에 샤브샤브국물 ㅜㅜ  그래서 그냥 차가운 메밀소바국물에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냥 싼가격에 여러가지 초밥을 먹기에는 좋은곳 같습니다.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