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옛날 한옛날에 다섯아이가 우주멀리 아주멀리 사라졌다네 이젠모두 용사되어 돌아왔네

이 주제가를 아시나요? 오랜만에 기억하니까 그 당시 설레임이 그대로 전해져옵니다.30대인 제가 초등학생때 봤던 바로 후뢰시맨이 26년만에 다시 재출시한다는 소식이 들리네요.사실 바이오맨.마스크맨.등 많지만 우리의 마음속에 오리지널은 후뢰시맨 아니겠습니까? 그당시 비디오테이프를 빌려서 친구들이랑 모여서 봤던 기억이 새록새록한데 이렇게 다시 만나볼수있다니 좋네요 




대영팬더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아직 존재하고있다는것에 또 한번 반갑네요 

어린이 되어버린 친구들을 위해 다시한번 찾아왔읍니다. ㅋㅋ읍 오랜만에 보네요.의도적인건가 

아무튼 색종이아저씨로부터 영감을 받은건지 







사실 주인공보다 악당쪽 여자가 더이뻤던 기억이 있는데 다시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ㅋㅋ

화질안좋으면 쾌청돌려서 보던 기억이 나는군요 

근데 후뢰시맨이 맞는건지 후레쉬맨이 맞는건지 후레시맨인지 헷갈리네요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