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리만쥬라고 하면 저의 어린시절부터 최근까지 같이 자라온듯한 느낌의 과자입니다.과자라기보다? 빵?정도 되겠네요 항상 전철역 기차역에서 대표적인 먹거리였던 델리만쥬 사실 어릴때는 돈이 없어서 먹고싶어도 못먹다가 부모님께 조르던가 해서 먹었었죠 안에 뜨거운 달콤한 크림이 들어있는 유일무일한 맛이었던것 같아요 조금커서는 여유롭게 사먹었는데 한봉지 다먹기가 꽤 많았던기억이 있네요.

근데 까먹고있다가 문득 생각해보니 요즘엔 기차역이나 전철역에 델리만쥬가 잘안보이는겁니다.




델리만쥬를 운영하는 델리스란 회사가 만쥬등 제과제품에 대한 판매를 중단한거였네요 ㅜㅜ 

델리스자체가 법정관리를 신청한 상태로 쇼핑몰까지 닫고 거의 파산직전인것 같네요 

이렇게 또하나의 추억이 되는건가요 


먹고싶다 델리만쥬 






Posted by 똑똑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