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동에 드디어 분위기좋고 맛있는 맥주집이 생겼습니다.사실 당동에 사는 사람들은 공감하겠지만 우체국근처에서 술한잔할려도 주로 군포역쪽이나 한세대근처까지 가는경우가 많은데 당동우체국 뒤쪽 나름 먹자골목에도 이제 맥주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생겼네요 사실 이 골목에 술집이 몇개있긴하지만 주로 치킨집,고기집이고 유일하게 있는 호프집?이 있긴한데 맛이 별로 없었습니다.어느날 우체국에서 걸어올라가다 새로생긴 이곳을보고 다음에 꼭와봐야지 생각하다가 지난 토요일날 와이프와 들려보았습니다.




당동우체국에서 먹자골목으로 가다보면 군포병원은 다 아시죠? 군포병원 바로 오른쪽에 있습니다.심군싸롱이네요 사장님이 심씨인듯 

뭐 봉X비어 XX싸롱 이런거 많이 보긴했는데 내가 사는동네에 이런게 생기니깐 왠지 반가운마음이 들더군요.

인테리어는 마치 고급 커피숍?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심군싸롱 메뉴판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꿀자몽맥주가 3천5백원 다른 비어는 4천원이던데 맥주가격도 저렴해서 일단 기분이좋습니다 ㅋㅋ 메뉴는 맥주안주로는 거의 다있더군요.근데 제가 간날이 오픈한 다음날이었어요 그래서 사장님이 그러시더군요 메뉴판을 보완해서 추가할거 추가하고 뺄꺼 빼서 다시 만드신다구요 와이프와 식사를 한지 얼마안되서 저희는 기본적인 감자튀김을 먹기로했습니다. 맥주하면 감튀아니겠어요?




사장님 프라이버시를 위해 모자이크 

여기 가니깐 이쁜 알바언니들도 있더군요 총각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흐흐흐 



와이프는 크림맥주 저는 꿀자몽맥주를 마셨습니다. 같이 한잔할까? 라는 문구가 돋보이는 맥주잔

개인적으로 다른 비어에서 먹었던 꿀자몽맥주보다 맛이 더좋았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사장님께서는 맛이 어떠시냐 부족한건 없냐 계속해서 친절하게 신경써주셨습니다.




드디어 나온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그냥 기본으로 먹어도 되고 이렇게 위에 씨즈닝가루를 뿌려먹어도 맛있는것 같습니다. 갓튀긴 감자튀김이라 진짜 고소하고 바삭했습니다. 제가 감자튀김 매니아라서 롯데리아,맥날.파파이스 이런데 주로 감튀먹으러 많이 가는데 객관적으로 여기 감자튀김도 훌륭했습니다.




크림맥주 자몽맥주 말고도 라임맥주에 그냥 병맥주도 파니 본인의 기호에 맞게 마실수 있는것도 좋았고 

이례적으로 소주도 팝니다.ㅋㅋ제가 당동 토박이로써 이정도면 당동 맛집에 입성시켜도 괜찮을듯 하네요 

제일좋았던것은 기본맥주 시키면 맥주의 양이 꽤나 많은것이 젤 좋았습니다.다음에는 밥안먹고 배고픈상태로 가서 맛있는 맥주 세트같은걸로 먹어보려고 합니다.


사실 당동 살면서 멀리가긴 싫고 술은 마시고 싶고 할때 참 불편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이제는 와이프와 적적할때마다 집앞 심군싸롱 가면 해결될듯 합니다^^




경기 군포시 당동 785-2번지 1층 심군싸롱 






Posted by 똑똑똑이